로더
전자서명란
서명초기화
확인

스킵 네비게이션


보도자료

보도자료

[전북도민일보] (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 ‘크라우드 펀딩 라이브커머스’ 진행
관리자 | 2021-05-11 09:42:06 | 1729

(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 ‘크라우드 펀딩 라이브커머스’ 진행




 (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는 ‘전라북도 사회적경제기업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하는 기업을 홍보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에는 도내 6개 사회적경제기업이 참여 중이며 4월 12일부터 6월 말까지 약 3개월간 플랫폼 ‘(주)오마이컴퍼니’를 통해 진행 중이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약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쇼호스트는 라면부부(개그맨 이정규·박지현 부부)가 맡는다.

 지난 4일 1회차 방송에서는 △농업회사법인 (유)새만금유기농 꾸지뽕의 뷰티스틱 및 쌀국수 △장수도깨비동굴김치영농조합법인의 캔김치 △협동조합 익산드림스포츠의 서포터즈 후원 뱃지 및 티셔츠를 소개됐다.

 18일에는 진행되는 2회차 방송에서는 △농업회사법인(유)영인바이오의 반려견 라면 △농업회사법인(유)아리울현푸드의 김치 키트 △제이비스토어365 사회적협동조합의 오방국수 및 마시는 죽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범석 센터장은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크라우드 펀딩의 홍보가 전라북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사회적가치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신제품 출시를 앞둔 기업들에게는 제품의 시장성 파악을 통해 상품성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주 기자

출처 : 전북도민일보(http://www.dom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