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
전자서명란
서명초기화
확인

스킵 네비게이션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국애견신문] 댕댕이를 위한 라면 ‘안심댕면’, 홈플러스에서 만난다
관리자 | 2021-05-11 09:50:53 | 1710
댕댕이를 위한 라면 ‘안심댕면’, 홈플러스에서 만난다


기사입력 2021.05.08



대표썸네일 수정.jpg



지난 4월 영인바이오의 반려동물 브랜드인 ‘쓰담쓰담’이 출시한 강아지전용 라면 ‘안심댕면’이 홈플러스에 입점 할 예정이다.

안심댕면은 강아지전용 라면으로 기존 라면과 다르게 밀가루의 양을 최대한 줄이고, 식이섬유의 일종인 베타글루칸, 비타민 B군이 풍부한 군산의 지역농산물인 흰찰쌀보리, 쌀전분을 주 원료로 사용했다. 그래서 안심댕면은 반려동물의 장 건강과 지역농가 소득 창출의 두 가지 효과가 있다. 라면의 가장 문제가 되는 스프의 염 제거는 물론, 기호도와 건강을 생각해서 아미노산, 단백질, 콜라겐이 풍부한 황태를 넣어 강아지가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안심댕면’은 ‘2021 케이펫페어 세택’에서 시제품으로 처음 선보였다. 3일 동안 진행된 행사에서 준비한 3,000개의 라면이 모두 소진되고, SNS를 통해 긍정적인 후기가 계속 올라오는 등 현재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는 인기제품으로 부상했다.

쓰담쓰담은 지난 19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1,542%로 성공적인 펀딩을 마무리한 바 있으며 현재는 ‘오마이컴퍼니’에서 전라북도 사회적경제 기업들과 ‘안심댕면’ 펀딩을 새롭게 진행하고 있다.

영인바이오의 최인정 대표는 “신의 반려동물인 푸들 다로가 퇴근 후 끓여 먹는 라면을 계속 먹고 싶어 하는 모습에 아이디어를 얻어서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라면을 만들기로 결정했으며, 반려동물 영양제를 만드는 회사로서 강아지의 건강과 안전성을 고려해서 제품개발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출처: 한국애견신문 http://www.koreadognews.co.kr/news/view.php?no=4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