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
전자서명란
서명초기화
확인

스킵 네비게이션


보도자료

보도자료

[이로운넷] 킨텍스 메가쇼 2021 시즌2에 전북 사회적경제기업 참가한다
관리자 | 2021-11-23 15:10:48 | 1353

18일~21일까지 4일간, 전북 사회적경제기업 브랜드관 열어

확대이미지

산업통상자원부, 전라북도, (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전라북도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지원센터)는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해 고양시 KINTEX에서 '킨텍스 메가쇼 2021' 시즌2 참여를 지원한다.

킨텍스 메가쇼는 소비재 박람회로,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전라북도 사회적경제기업 브랜드관에는 황수연전통식품영농조합법인, (유)아리울수산, 하늘곳간농장영농조합법인, ㈜엑솔, 해와달협동조합, 농업회사법인(유)우리들녘식품, 농업회사법인(유)영인바이오 등 총 7개소가 지역의 우수 먹거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물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도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홍보하는 등 참여 부스의 매출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는 올해 2회에 걸쳐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수도권 박람회 참여를 지원했다. 이를 통해 매출 증가뿐 아니라 대형 유통사 신규 판로를 확대하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송병주 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 이사장은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도내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사회적 가치를 널리 알리고 우수 먹거리를 홍보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이로운넷(https://www.eroun.net)